태영의 해루질

바지락 살조개 개조개 잡으러 한번더 다녀왔네요 본문

1. 해루질/해루질 조행기

바지락 살조개 개조개 잡으러 한번더 다녀왔네요

태영홈케어 2016. 1. 13. 10:36

날씨가 정말 춥습니다.
눈보라가 치기 시작하는데 갈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일단 달려 봅니다.

오늘 운좋게 먹을 정도 이상은 잡아서 온거 같네요..



살조개 사이즈들이 대단 합니다




개조개와 우럭조개도 보입니다



오늘 운 좋게 낙지도 보이네요



바지락은 여전히 많이 보입니다



개조개는 살조개를 잡다가덤으로 잡았네요



역시 살조개가 제일 좋습니다



우럭조개는 손질할때 좀미끈 거려서..



차라리 개조개가 더 좋네요



그냥 조금 답아 봅니다.



오늘은 달리수 있을런지...